그것은 모두 위협적인 전화로 시작했고 지금은 무엇이 진짜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.

본문 :
주유소에서 카운터 뒤에 서서 문자 그대로의 초가 시계를 보는 것을보고, 정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들었던 친숙한“딩”을 들었습니다. 나는 올려다 보면서 아무도 보지 못했다. "기이한." 나는 아무도 큰 소리로 큰 소리로 말했다. 그러나 나는 특별히 걱정하지 않았다.

스테이션의 조명을 주목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보냈습니다. 평소보다 더 어둡고 낡은 것처럼 보였다. 치즈 공포 영화의 조명처럼. 공기가 너무 두껍고 갑자기 질식하고 있었고 깊은 불안감이 내 가슴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.

전화가 울렸다. 나는 항상 내가했던 것처럼 망설임없이 첫 번째 반지에서 그것을 집어 들었다. 이 직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전화에 응답하는 것이 었습니다. 그것은 하루를 더 빨리 갔고 보스가 들어간 경우 실제로 일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게했습니다.

"안녕하세요,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?" 나는 물었다.

마치 그가 내 옆에 서서 내 귀에 속삭이는 것처럼“오늘 밤 혼자 닫고 있습니까?” 목소리가 말했다.

나는했다.

나는 잠시 멈췄다. 내 마음이 펄럭였다. 목소리 자체가 위협적으로 들리지는 않았지만 이것이 위협이라고 확신했습니다. 정확히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. 제가 단지 확고하고 전문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.“어떻게 도와 드릴까요?” 나는 반복했다. 나는 마치 자동 조종 장치에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. 나는 다른 선택이 없었지만 그 말을 말할 것입니다.

“오늘 밤 혼자 문을 닫고 있습니까?”목소리가 반복되었습니다. 목소리가 내 목소리가 반전 된 것처럼 친숙하게 들렸습니다.

갑자기 나는 나의 자유 의지를 발견했다. "젠장!" 나는 전화로 소리 쳤다. 다른 쪽 끝에있는 목소리가 웃기 시작했습니다. 나는 내 눈에 눈물을 흘렸다. 그 남자 엿 먹어라. 나는 다른 많은 생각을하지는 않았지만 생각했다. 그러나 두려움은 나를 통해 총에 맞았습니다. 내가 전화하기 전에 느끼는 불안과 매우 유사하지만, 길을 떠났습니다.

그 남자는 단지 나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. 그는 나를 다치게하고 싶었다. 말 그대로 느낄 수있었습니다. 나는 그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. 나는 그것이 그렇게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 어떻게 또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없습니다.

“무슨 일이야, 헌니?”나는 정규직 중 한 명이 거기 서있는 것을 보았다. 나는 그녀가 들어 오는 것을 듣지 못했습니다. 샤롤은 근육질의 5 시경에 큰 아가씨였습니다. 그녀는 트럭을 운전했다. "나는 몇 년 동안 여기에 왔는데이 화가 난 것을 본 적이 없다"

"여기에서 이상하게 어둡게 보입니까?" 나는 실제로 내 마음을 잃지 않았다는 확신을 실제로 간청했다.

"음… 그녀는 자신이 혼란스럽게 바라 보면서 말했다. 나는 대답이 실제로 아니었다는 것을 말할 수는 있지만 그녀는 나의 절망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할 수있다.

"뭐야, 여보?" 그녀는 지금 더 걱정하는 소리를 냈습니다.

"예, 제 차에 걸어 가세요." 나는 말했다.

"일찍 문을 닫으세요?" 그녀는 말했다.

질문을 들었지만 처리 할 수 ​​없었습니다. 나는 그것이 바로 내 위에 떠 다니는 것처럼 보였다. 응답 할 수 없었습니다.

"내가 가기 전에 무엇이든 필요합니까?" 내가 말한 전부였습니다.

나는 그녀의 평범한 말보로 레드 팩과 다이어트 마운틴 이슬의 캔을 위해 그녀를 울렸다.

내 차는 실제 지점에 주차되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더러운 숙소로 접근 할 수있는 공기/ 진공 근처의 옆으로 떨어졌습니다. 잔디를 가로 질러 거리에있는 내 차에 평행하게 주차 된 작은 빨간 세단이있었습니다. 아니면 해치백이었을 수도 있습니다. 작았습니다. 그리고 그것은 작동 중이고 조명이 켜져있었습니다. 나는 Sharol보다 앞서 질렀고 내 차에 달려 문을 잠 갔다. 나는 그녀의 안전을 생각하지 않았거나 심지어 그녀에게 감사하지 않았다. 방금 이륙했습니다. 차가 나를 따라 갔다. 속도를 높이고 가능한 한 범퍼에 가까워지기 시작했습니다. 그는 나를 짓밟 으려고했지만 먼저 나를 놀라게하고 싶었다. 나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.

나는 충돌을 느꼈고 그 순서대로 소리를 들었다. 내 처리는 전부에서 벗어났습니다. 그는 계속 나를 부딪쳤다. 그리고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운전했다.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전혀 몰랐으며, 그에게서 도망 가면서 만 나에게 일어났다.

나는 분리하기 시작했다. TV에서 누군가를보고있는 것처럼 새의 눈에 쫓는 추격을 볼 수있었습니다. 그리고 갑자기, 나는 그랬습니다. "그들은 그녀의 살인자를 찾은 적이 있습니까?" 내 옆에 앉아있는 남자는 텔레비전에서 내 차를 가리 켰습니다. "아니, 너무 슬프다." 나는 말했다.

그런 다음 일어났습니다. 못쓰게 만들다. 내가 숨을 쉬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가슴에 가슴이 두근 거렸다. 잡초를 그만두는 것은 내 폐에 좋았지 만 악몽에는 끔찍했습니다. 그들은 그렇게 보였습니다. 이 물건을 어디서 생각해 냈는지 모르겠습니다. 나는 5 살 때부터 상상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. 평생 주유소에서 일한 적이 없습니다. 나는“만나지 말자”이야기에 다시 잠들었 을까요? 야간 근무를 위해 주유소에서만 일하는 것으로 시작한 많은 사람들을 들었습니다.

나는 침대를보고 아내가 내 옆에 평화롭게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. 나는 보통 나쁜 꿈을 꾸고 그녀를 깨웠다. 그러나 지난 몇 주 동안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너무 나쁘다고 느꼈다.

갑자기 내 전화가 울렸다. 이 시간에 스팸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. 엄마를 걱정하고 머리를 통해 마라톤을 실행하는 1000 개의 최악의 시나리오가 빨리 데려갔습니다.

“안녕하세요?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?

"오늘 밤 혼자 집에 계십니까?" 목소리가 말했다.

나는 끊었다. 나는 흔들리고있다. 나는 꿈에 갇혀 있거나 꿈이 꿈이 아니거나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입력하고 있습니다. 나는 모든 문과 창문이 잠겨 있는지 확인했습니다. 운 좋게도 우리는 이중의 2 층에 살고있어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. 누구든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? 나는 계속 나 자신을 깨우려고 노력하지만 이미 깨어 있다고 말할 수있는 한 ... 그러나 나는 이전에 있었다고 확신했다. 모든 것이 너무 현실적으로 느껴졌습니다.